스토리지 및 메모리 전문 유통기업 파인인포가 오는 23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IT 박람회 '컴퓨텍스 타이베이 2025'(COMPUTEX TAIPEI 2025)에서 국내 유통 중인 글로벌 스토리지 브랜드 'Patriot'(패트리어트)와 'Transcend'(트랜센드)의 최신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인인포는 이번 전시에서 각 브랜드의 부스 운영을 지원한다. 국내 유통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제품들에 대한 한국 시장 반응과 피드백을 공유할 계획이다.
창립 40주년을 맞은 Patriot는 △Xtreme 5(익스트림 파이브) 40주년 한정판 △Gen5 SSD(젠파이브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신규 DDR 5(더블데이터레이트 파이브) 메모리 라인업 등을 공개한다. 특히 메인스트림·하이엔드 시스템 사용자를 겨냥한 ELITE 5 ULTRA(엘리트 파이브 울트라) 시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옵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Transcend는 산업용 및 소비자용 스토리지 솔루션의 최신 모델을 선보인다. M.2 NVMe SSD, 포터블 SSD, 고내구성 메모리 카드 등 다양한 스토리지 제품과 바디캠 등을 공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퀘이사존(QUASARZONE) 공식 웹사이트 '컴퓨텍스 2025 특집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