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인인포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편리한 A/S 접수를 위해 A/S 접수증 양식 파일을 게시합니다. 제품 A/S 신청 시,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함께 제출해 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운임비 및 보증 불가 사유 등은 하단 댓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A/S 접수증 양식은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작성 및 제출 방법] 1. 첨부된 A/S 접수증 양식을 다운로드합니다. 2. 고객 정보 및 제품 정보를 정확히 기재합니다. 3. 제품과 함께 접수증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2층 226호) ※ 접수증 작성이 어려운 경우, 필수 기재 항목(성함, 연락처, 제품명, 구매처, 고장 증상)을 메모지에 적어 동봉해 주셔도 됩니다. 방문접수 방문 AS는 아래 본사 주소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단, 방문 전 반드시 해당 상품의 재고(품절 여부)를 당사로 확인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2층 226호 연락처: 02-719-8053 택배접수 택배를 통한 AS는 당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을 통해 교환신청이 아닌 개별발송일 경우 별도의 추가 안내 없이 교환 처리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유선으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접수증 및 명함 등 수령지 정보 미동봉 시 택배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노출제한 관련으로 운송장은 대부분 가려져서 오니 꼭 접수증 등 수령지에 발송될 수 있게 첨부 부탁드립니다.) *해당 상품 품절 시 *제품 이상 사유 확인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간 안내 AS 처리 기간은 택배 발송일 기준이 아닌, 당사 도착일 기준으로 평균 2-5일 이내 출고됩니다. 앞으로도 파인인포는 신속하고 정확한 A/S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